일본유학뉴스 인기학교 최신뉴스 월간유학생 원서/자료청구 상담문의
HOME > 인기학교 최신뉴스 > 헐리우드대학원대학 <일본 에스테틱 시장과 장래성>
인기학교최신뉴스
헐리우드대학원대학

헐리우드대학원대학 <일본 에스테틱 시장과 장래성>
작성일 2024-05-14

본문

 

일본 에스테틱 업계의 시장과 장래성 1.jpg

 

 

 

 

2024년도에도 일본의 에스테틱 업계는

주목을 받고 있으며,

미용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보여요.

에스테틱을 경영하시는 오너나

앞으로 개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

주목 분야라고 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일본의 에스테틱의 업계 시장 규모를

알고 싶은 분을 대상으로

업계 시장과 향후 상정되는 장래성에 대해 설명해 볼게요.

 

 

또한 앞으로 직면하는 에스테틱 업계의 과제나

운영하기 위해서 필요한 포인트도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일본 에스테틱 업계의 시장과 장래성 2.jpg

 

 

 

▶일본 에스테틱 업계의 시장 동향

에스테틱 업계는 새로운 수요와

트렌드에 따라 항상 변화하고 있어요.

특히 남성을 위한 에스테틱 수요의 증가 경향에 의해

향후 더욱 확대될 것으로 생각되고 있어요.

 

 

<미의식을 의식하게 되었다>

남성의 미용 의식이 높아진 것으로

남성을 위한 에스테틱 업계에 큰 변화를 가져오고 있어요.

최근 미용에 대한 관심은 남성에게도 확산되어

여성 고객보다 남성을 타깃으로 한 곳이

증가하고 있어요.

 

이 미용 붐의 배후에는

사회적인 의식의 변화가 관련되어 있어요.

건강에의 관심이나 외모에의 투자, 스트레스의 경감 등이

미용에의 요구를 보다 높이고 있어요.

특히 코로나의 영향으로 사람들은

자신의 건강과 외모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게 되었고

에스테틱의 가치가 재평가되고 있어요.

 

 

<저렴하게 시술할 수 있게 되었다>

에스테틱 시술을 저렴하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시장 요구가 높아져

에스테틱 매장 수가 증가하였어요.

많은 사람들이 미용과 건강에 투자하기 쉽고

목적에 맞는 매장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변화하고 있어요.

 

또한 기술과 기기의 진보도

에스테틱 수요가 높아진 요인이라고 할 수 있어요.

새로운 기술이나 고급 기기를 사용함으로써

시술의 효과와 안전성이 향상되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게 되었어요.

 

 

<직원의 접객 스킬과 기술 향상이 필수>

전체적으로 스태프의 접객 스킬과 기술력 향상은

고객 만족도의 향상으로 이어져,

방문율의 증가로 이어지고 있어요.

 

고객은 높은 품질의 에스테틱 시술을 요구하고

직원의 전문 지식과 기술에 민감해요.

스태프가 정기적으로 트레이닝이나

연수를 받아 최신의 기술을 습득하는 것을 반드시 필요해요.

 

 

 

 

 

 

일본 에스테틱 업계의 시장과 장래성 3.jpg

 

 

 

▶앞으로 직면할 에스테틱 업계의 과제 3가지

 

 

<손님을 유치하는 것이 더욱 치열해진다>

에스테틱 업계의 고객 유치 과제는 중요해요.

경쟁이 치열하고 신뢰를 쌓을 시간이 필요해요.

많은 에스테틱은 예산이 한정되어 있고

온라인 고객 유치 노하우가

대기업에 비해 부족해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과 온라인 존재감 향상이 필요해요.

 

앞으로도 에스테틱 업계의

고객 유치 과제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의 구축이나

온라인 존재감의 향상이 필요하다고 말할 수 있어요.

 

 

<어려워지는 차별성>

에스테틱 업계는 특별한 자격이나 면허가

필요 없기 때문에 신규 진입이 비교적 용이하고,

많은 개인 에스테틱이 늘어나

시장이 포화 상태가 되고 있어요.

그 때문에 업계 내 경쟁이 격화되어

차별화가 어려운 실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이러한 상황하에서

에스테틱 경영자는 서비스 품질이나

고객 체험, 마케팅 전략 등

다른 것과 차별화를 도모하기 위한 궁리가 필요해요.

 

또 브랜드 전략이나 고객 충성도의 향상에도

주력하는 것이 요구되고 있어요.

 

 

<우려되는 인재 부족>

에스테틱 업계에서는 인재 확보가 어려워

서비스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어요.

또 업계에서는 뛰어난 에스테티션이

다른 경쟁 점포로 이적하거나

독립적으로 자신의 가게를 개업하는 것이 일반적이에요.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뛰어난 스킬을 가진 인재는 높이 평가되어

뛰어난 인재의 경쟁자가 되어 버리는 현실이 있어요.

 

높은 기술과 질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려면

경영자는 뛰어난 인재를 유치, 육성하기 위한

전략을 갖고 긴 안목으로 상정한

채용이 필수가 돼요.

 

 

 

 

▶향후 에스테틱 업계를 운영하기 위한 필요한 포인트

 

<새로운 고객층에게 다가가기>

향후 성공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고객층에

접근하는 시책이 필요해요.

최근에는 남성 에스테틱이나

개호 제모, 릴렉제이션 등

새로운 고객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요.

미용뿐만이 아니라

건강이나 릴렉제이션 등

에스테틱은 서비스의 다양화나

전문화를 진행시키는 것으로

다른 요구를 가지는 폭넓은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는 포텐셜을 간직하고 있어요.

 

 

<최신 업무용 에스테틱 기기를 활용>

최신 업무용 에스테틱 기기를 도입하고

활용하는 것은 비즈니스 성공의 열쇠가 돼요.

최신 에스테틱 기기는

다양한 시술에 대응이 가능해요.

예를 들어, 안티에이징, 제모, 체형 교정까지

다기능이 구비된 에스테틱 기기가 있어요.

 

고액의 최신 기기 도입이 어려운 경우에도

할부로 지불, 혹은 렌털 플랜에 대응한

기기를 선택하는 것으로,

자금적인 부담을 경감할 수 있어요.

차별화로 고민하는 중소기업의 에스테틱은

최신 피부관리 기기의 도입을 검토해 보는 것도 추천해요.

 

 

 

 

 

이번에는 앞으로의 일본 에스테틱 업계의

시장과 업계 변화에 대해 설명했어요.

특히 남성 에스테틱의 수요가 향상되고 있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시장 규모의 확대에 기대할 수 있어요.

 

 

여러분도 세계 최초의 뷰티 대학원

헐리우드대학원대학에서의 배움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에 도전해 보지 않으실래요?

 

 

 

 

 

헐리우드대학원대학과 가까운 기숙사 찾기!

이제는 교리츠 기숙사 <도미 인터내셔널>에서 시작하세요

https://internationaldormy.com/property?id=211&school_id=318

 

일본 에스테틱 업계의 시장과 장래성 4.jpg

 

일본 에스테틱 업계의 시장과 장래성 5.jpg

 

 

 

 

 

 

 

 

일본 에스테틱 업계의 시장과 장래성 6.jpg

 

일본 에스테틱 업계의 시장과 장래성 7.jpg

 

일본 에스테틱 업계의 시장과 장래성 8.jpg

 

 

 

 

 

 

 

 

 

일본 에스테틱 업계의 시장과 장래성 9.JPEG

 

[클릭] 헐리우드대학원대학

학교 자료를 볼 수 있어요!

 

 

 

 

 

 

 

 

일본 에스테틱 업계의 시장과 장래성 10.jpg

 

일본 에스테틱 업계의 시장과 장래성 11.jpg

 

<유학생을 위한 전문학교/대학/대학원 일람/노선도>

https://jstart.co.kr/bbs/board.php?bo_table=issue 

 

 

 

★★-1.jpg

 

 





Total 10건
학교별로 보기
헐리우드대학원대학

헐리우드대학원대학 <일본 에스테틱 시장과 장래성>

2024년도에도 일본의 에스테틱 업계는 주목을 받고 있으며, 미용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에스테틱을 경영하시는 오너나 앞으로 개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 주목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24-05-14

헐리우드대학원대학

헐리우드대학원대학 중국출신 수료생 <주식회사 H&F> 대표 崔粉姫 씨

일본의 헐리우드대학원대학은 고도의 교육 시스템의 기반에 서서 뷰티 비즈니스의 리더가 되는 경영자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주식회사 H&F>의 대표이사와 네일리스트 네일 강사를 겸하고 있는 중국 출신 崔粉姫 씨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2024-04-24

헐리우드대학원대학

헐리우드대학원대학 화장품 비즈니스 기본지식 <OEM> <ODM>의 차이

화장품 비즈니스에의 신규 참가를 목표로 하는 기업의 대부분은 또는 이라고 불리는 방식으로 상품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둘 다 비슷한 의미를 가지지만 각각의 특징은 다릅니다.

2024-03-18

헐리우드대학원대학

헐리우드대학원대학 '주식회사 포벌'과 포괄 협정 제휴

헐리우드대학원대학은 이번에 주식회사 포벌(フォーバル)과 산학제휴에 의한, 서비스 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서 공헌하는 것을 목적으로 해 IT, AI 및 DX・GX 등의 분야를 중심으로 한 포괄 협정을 제휴했어요.

2024-03-01

헐리우드대학원대학

일본의 <헬스케어 비즈니스>를 통해 본 과제

<헬스케어 비즈니스> 여러분은 어떤 의미를 가리키는지 알고 계시나요? 헬스케어 비즈니스를 통해 어떠한 메리트가 있고 또 어떠한 과제가 생기는지 소개합니다.

2024-01-24

헐리우드대학원대학

일본대학원 '헐리우드대학원대학' 수료생 인터뷰 <미츠에 히로에 씨>

2023년 9월 헐리우드대학원대학을 수료, 일본의 소시오 에스테틱의 제1인자로 활약중인 미츠에 히로에(光江弘恵)의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2023-12-29

헐리우드대학원대학

일본의 이너뷰티 시장규모와 트렌드에 대해 알아봅시다

일본 이너뷰티의 시장규모와 수요가 높은 장르 등을 소개합니다.! 이너뷰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나 깊은 이해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해 주세요.

2023-12-18

헐리우드대학원대학

다양한 뷰티 상담이 가능한 일본의 사이트 <blush(브러시)>

최근에는 유튜브나 인스타, 틱톡을 통해 새로운 화장품의 정보를 얻거나 뷰티 고민 등을 해결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각 뷰티 브랜드에서 자사 제품으로 운영하는 카운셀링이아닌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로 카운셀링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2023-12-08

헐리우드대학원대학

일본 미용 가전 기업의 성공사례(ヤーマン, ReFa, パナソニック)

미용 가전은 그러한 소망과 연결되는 아이템으로 비즈니스로서도 큰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일본의 미용 기기나 드라이어의 해외 전략으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기업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일본 미용 가전의 국내시장 및 해외시장의 현황, 그리고 일본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합니다.

2023-11-14

헐리우드대학원대학

약 5천년 전부터 시작된 일본 미용사의 역사

일본에서 미용사는 장래에 하고 싶은 직업 랭킹에서 항상 상위권 10위 안에 들 정도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재 이렇게 인기 있는 직업으로 꼽히는 미용사이지만 그 역사를 아시는 분은 많지 않을 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일본 미용사의 역사에 대해 소개하도록 합니다.

2023-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