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유학뉴스 인기학교 최신뉴스 월간유학생 원서/자료청구 상담문의
HOME > 인기학교 최신뉴스
Total 42건 1 페이지
학교별로 보기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2025년 4월,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4년제 코스 <자전거 어드밴스드 코스>가…

2025년 4월부터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에서는 자전거의 모든 것을 배우는 4년제 코스 <자전거 어드밴스드 코스>가 새롭게 신설됩니다.

2024-03-26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학생이 플래닝한 <라이딩 이벤트> 개최

자전거메커닉코스에서는 이번 년도부터 과외 활동으로 실제로 자전거를 타는 <라이드 이벤트>를 열고 있습니다. 지난 4월에 열린 , 5월에 열린 <아와한 투어링>, 7월에 열린 <주산토게 라이드>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2023-12-06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일본에서는 <자전거 보험>이 의무?!

일본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자전거' 매일 통학을 하거나 쇼핑, 레저 등 다양한 상황에서 이용하고 있을 거예요. 면허도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수단이지만, 최근 일본에서는 조례에 의해 자전거 보험 가입을 의무화하는 지자체가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2023-11-13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해외 로드 레이스 사진가 츠지 케이 사진전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에서 개최

<투르 드 프랑스>를 비롯한 해외 로드 레이스의 촬영, 취재를 하는 츠지 케이(Kei Tsuji) 씨의 사진전을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갤러리 에서 실시했습니다.

2023-10-31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경기장 트랙 바이크 제작을 위한 돔 경기장 주행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의 바이시클 크리에이션코스 3학년은 치바현에 있는 에서 교외 학습을 했습니다.

2023-09-27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사이클링 로드 <쓰쿠바 가스미가우라 린린 로드>

사이클링에 특화된 지역 만들기를 시작한 일본의 <쓰쿠바 가스미가우라 린린 로드>를 소개합니다.

2023-09-06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3D프린터를 활용한 세계 최초의 오더메이드 자전거 <Superstrata(슈퍼스트…

3D프린터를 활용한 세계 최초의 오더메이드 유니바디 카본 파이버제 스포츠 바이크 소식입니다.

2023-07-31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졸업생 "세계 최대급 회사에서 일하고 있어요"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를 졸업 후 직영점에서 일하면서 장래적으로는 자신의 자전거 가게를 갖고 싶다는 목표로 자이언트에 입사한 카츠모토 씨. 일하는 모습과 인품, 잠재력이 평가받으며 반년 뒤 본사로 배속이 결정되었습니다. 현재의 카츠모토 씨의 활약에 대해 소개합니다.

2023-06-30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일본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학생 이야기 <자전거프로덕트코스>

유학생을 위해 적극적으로 서포트를 하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전문학교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이번 시간에는 자전거프로덕트코스의 학생 이야기를 전합니다.

2023-05-26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한국인 졸업생 김영완 씨 <백운 자전거 공업>

세계 레벨의 기술과 지식을 배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많은 우수한 인재를 자전거 업계에 배출해 왔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한국에서 일본으로 건너 와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에 입학하여 현재는 한국의 서울에서 자신의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졸업생의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2023-04-17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자전거학교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3월 체험입학이 열립니다

코스 커리큘럼이나 졸업 후의 진로에 대한 상담, 교실, 설비 견학을 실시합니다. 그 외, 메인터넌스/빌딩의 체험 강좌 등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의 매력을 체감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2023-03-15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한국인 졸업생 박강륜 씨 <미모사 사이클링>

일본 최초의 자전거 전문학교로 2012년에 개교한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TCD). 이번에는 한국에서 일본으로 건너와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에 입학하여 현재는 한국 서울에서 자신의 가게를 오픈한 졸업생의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2023-02-13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1기생 졸업생이 프레임 빌더가 되기까지

일본 최초의 자전거 전문학교로서 2012년에 개교한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TCD). 개교 이래 세계 수준의 기술과 지식을 배울 수 있는 환경을 갖추어 많은 우수한 인재가 업계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현재 업계에서 활약하는 졸업생의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2023-01-24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스포츠 자전거 메커닉 검정(SBM 검정)에서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학생 7명 합…

올해 9월 실시된 스포츠 자전거 메커닉 검정(SBM 검정) (スポーツバイクメカニック検定)에서 지도 인정교인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의 학생 7명이 합격을 하였습니다.

2022-12-16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의 캠퍼스 라이프는 어떨까?

자전거의 매력을 해외에 전달하고 싶거나 일본에서 자전거 테크닉을 배우고 싶은 분은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에서 함께 하고 있습니다. 유학생에게도 인기가 많은 도쿄사이클디자인전문학교의 매력을 소개합니다.

2022-12-0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