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네일 아트는 매우 다양화되었으며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네일 아트는 언제부터 시작되었을까요? 이번에는 세계와 일본의 네일 역사에 대해 소개합니다.
헐리우드대학원대학은 뷰티 비즈니스의 개척자로서 헐리우드 뷰티 그룹의 성과를 모은 세계 최초의 뷰티 비즈니스 전문대학원입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헐리우드미용전문학교와 헐리우드대학원대학을 졸업하고 현재 활발히 활동 중인 RUMI FASHION 대표 張芳茵 씨와의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9월 19일(목), 10월 17일(목), 11월 7일(목) 총 3일간(전 5회)에 걸쳐 개최되는 <미나토 구민 대학 패션&뷰티 강좌 ~활기차고 아름답게 빛나는 삶~>이 롯폰기 힐즈에 있는 헐리우드대학원대학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일본의 염색 문화는 천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전통 예술로, 현대의 최첨단 기술과 결합하여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역사에 따라 일본의 염색제는 단순히 색을 입히는 것을 넘어, 미학과 과학이 결합된 걸작으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그 비밀은 무엇일까요?
한국의 K-Beauty 가 있듯 일본은 J-Beauty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품질과 안전 기준이 높아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J 뷰티의 매력과 특징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게요.
헐리우드대학원대학 뷰티비즈니스연구과 야마나카 학장님의 취재 인터뷰가 일간공업신문사에 소개되었습니다.
2024년도에도 일본의 에스테틱 업계는 주목을 받고 있으며, 미용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에스테틱을 경영하시는 오너나 앞으로 개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 주목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헐리우드대학원대학은 고도의 교육 시스템의 기반에 서서 뷰티 비즈니스의 리더가 되는 경영자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주식회사 H&F>의 대표이사와 네일리스트 네일 강사를 겸하고 있는 중국 출신 崔粉姫 씨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화장품 비즈니스에의 신규 참가를 목표로 하는 기업의 대부분은 또는 이라고 불리는 방식으로 상품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둘 다 비슷한 의미를 가지지만 각각의 특징은 다릅니다.
헐리우드대학원대학은 이번에 주식회사 포벌(フォーバル)과 산학제휴에 의한, 서비스 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서 공헌하는 것을 목적으로 해 IT, AI 및 DX・GX 등의 분야를 중심으로 한 포괄 협정을 제휴했어요.
<헬스케어 비즈니스> 여러분은 어떤 의미를 가리키는지 알고 계시나요? 헬스케어 비즈니스를 통해 어떠한 메리트가 있고 또 어떠한 과제가 생기는지 소개합니다.
2023년 9월 헐리우드대학원대학을 수료, 일본의 소시오 에스테틱의 제1인자로 활약중인 미츠에 히로에(光江弘恵)의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일본 이너뷰티의 시장규모와 수요가 높은 장르 등을 소개합니다.! 이너뷰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나 깊은 이해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해 주세요.
최근에는 유튜브나 인스타, 틱톡을 통해 새로운 화장품의 정보를 얻거나 뷰티 고민 등을 해결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각 뷰티 브랜드에서 자사 제품으로 운영하는 카운셀링이아닌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로 카운셀링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미용 가전은 그러한 소망과 연결되는 아이템으로 비즈니스로서도 큰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일본의 미용 기기나 드라이어의 해외 전략으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기업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일본 미용 가전의 국내시장 및 해외시장의 현황, 그리고 일본 기업의 성공사례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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