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타마미술대학 그래픽 디자인 졸업생인 쿠노 요코(久野瑶子) 씨가 감독을 맡은 일본, 프랑스 합작 애니메이션 영화 <고양이 요괴 안즈짱> <化け猫あんずちゃん>가 제77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 주간>에 선출되었습니다.
폭넓은 교양과 깊이 있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인재를 육성하는 타마미술대학의 독특한 교육 모델과 매력적인 과목들을 소개합니다.
타마미술대학의 정보디자인학과 미디어예술코스에서는 이미지 랩의 수업 일환으로 <신체와 영상, 음향>을 주제로 고퀄리티의 비디오 댄스 작품을 제작하는 촬영 워크샵을 실시하였습니다.
4월 15일, 타마미술대학의 하치오지 캠퍼스의 강의홀에서 텍스타일 디자인 스튜디오 를 이끄는 텍스타일 디자이너 스도 레이코 객원 교수의 특별 강의가 열렸습니다.
타마미술대학의 하치오지 캠퍼스 아트테크에서 학생들의 업계와 기업에 대한 이해를 촉진하며 시야를 넓히기 위해 합동 기업설명회를 개최하였어요.
도쿄미드타운 디자인 HUB 내의 타마미술대학 TUB에서 육아 용품 브랜드 <10mois(디모와)>의 상품 기획 개발을 담당하는 유한회사 피셀과의 협력으로 개설된 PBL 과목의 일환으로, '0~3세 유아의 의식주에 관련된 디자인 제안'을 주제로 한 최종 성과 발표회가 열렸습니다.
미래의 일본 미술계를 이끌어갈 개성 넘치는 작가들을 표창 및 지원하는 <우에노의 숲 미술관 대상전>에서 타마미술대학대학원 유화 1학년인 夢シュシュ 씨의 이 우수상 후지테레비상에 선정되었습니다.
제31회 요미우리 연극 대상에서 1985년 타마미술대학 그래픽디자인과 졸업한 무대미술 디자이너 松井るみ 씨가 <드림걸즈> <래빗홀> <래그타임>의 미술로 최우수 스탭상을 수상했습니다.
제작 활동 연수 10년 이하의 신진 아티스트 발굴 및 신진 아티스트의 '새로운 표현에 도전하고 싶다, 아티스트로서 커리어를 쌓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을 응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제1회 BUG Art Award>에서 2018년 타마미술대학대학원 유화전공수료생이 파이널리스트에 선출되었습니다.
일본 타이포그래피 연감 2024일반, 학생 양부문에서 타마미술대학 졸업생이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미시마 유키오(三島由紀夫)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해 미야모토 아몬(宮本亜門) 씨가 연출을 맡은 오페라 <오후의 예항(午後の曳航)>의 소년들이 쓰는 마스크 제작 프로젝트에 타마미술대학 텍스타일디자인전공 학생이 도전하였습니다.
노르웨이의 오슬로 국립예술대학 디자인학과와 타마미술대학 생산디자인학과와의 국제 협동 교육 프로젝트 의 7일간 집중 워크숍이 실시되었습니다.
도쿄아트디렉터즈클럽에 의한 2023년도 ADC상에 타마미술대학의 통합디자인학과 中村勇吾 교수가 아트디렉터를 맡은 PlayStation, Steam 전용 게임 이 선택되었습니다.
브라질 애니메이션계의 거장 Ale Ableu 감독의 특강과 신작 영화의 선행 상영을 지난 11월 13일에 타마미술대학 하치오지 캠퍼스에서 개최했어요.
중국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동양상 공유 서비스 Bilibili(빌리빌리)가 주최하는 젊은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애니메이션 어워드 「第五届哔哩哔哩寻光计划小宇宙奖」에서 2023년 대학원 디자인 전공 그래픽디자인영역 수료의 リンジュンケン(린준켄) 씨의 <夜猫>가 최고상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copyright ⓒ 2020 DAIGO Corp.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